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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추 시월, 대국 건설의 열기가 한창이다. 장쑤성 창저우 강변, "네 개의 창시자,6개 세계에서 가장 '창타이 장강대교 교탑'이 '점진'하고 있다. 72년간 성장해 온 중철대교 측량설계원그룹유한공사(이하 중철대교원)가 여전히 빛을 발하며 분발하는 자세로 조국에 보고하고 있다. 만리장강 제1교부터 중철대다리 안뜰은 용감하게 뛰어넘어 탁월함을 추구한다. 이교 입원은 수년 동안 고속철도교, 바다를 가로지르는 장교, 공공철도 겸용교, 다탑다경 사장교, 현수교 등의 분야에서 세계 최고수준에 있으며, 도로, 철도시정 등 대형·특대형 교량 1,000여 개, 공사 항목을 측량 설계하였다. 전국 각지와 세계 10여 개 국가 및 지역에 널리 퍼져 있으며 교량 설계는 국제적으로 유명합니다. 국가 전략에 봉사하고, 새로운 발전 단계에 입각하다.중철대교원은 중국 중철 '14차 5개년 계획' 발전 계획을 전면 시행하고 고품질 발전을 통솔로 삼고 자주적 혁신을 잘하며 기술 리더십을 강화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사업 협력을 촉진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세계 일류 디자인 컨설팅 기업을 육성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교량계 피라미드 끝 '브레인'이 진을 치고 있다. 본업은 지속해서 국제와 국내를 선도한다.
창타이 창장 대교 효과도. 중 절대 교원 1층에 들어선 기업문화전시장과 벽면 전체에 걸친 과학기술상은 사람들을 경외하게 하며, 23개의 국가과학기술진보상 중 3개는 특별상, 6개는 기업이 교량 측량 및 설계 분야에서 수년간 열심히 일한 공로 목록이다. 인재를 견지하는 것이 제일의 생산력이고, 중철은 크다.교량원은 중국공정원 4명, 전국공정탐사설계사 7명, 국가급 전문가 30명, 성급탐사설계사 2명을 잇달아 양성해 중국 교량계 인재 피라미드 첨단을 지키고 있다. 뛰어난 인재를 바탕으로 고급 과학 연구 플랫폼을 만들다.교량구조 건강과 안전을 위한 국가중점실험실, 후베이성 교량녹색건조기술연구센터, 장쑤성 교량 터널 방재 완화공정연구센터, 중국중철철수합운기술연구개발센터, 십수 대경 교량연구센터, 박사 후 과학연구사업소 등 다수의 과학연구평가가 있다. 대교 마당에 자리를 잡다. 중철대교원은 시종 인재가 이끄는 것을 견지하고 있다 혁신과 서비스, 교량의 독창적이고 완전한 기술 연구 개발 및 응용에 중점을 두고 풍부한 과학 기술 혁신 성과를 달성했으며 다양한 권위 있는 국제상 22개, 유효한 특허 316개를 획득했습니다. "교량 원천기술은 꾸준히 만들고 있다.기술책의 근원지에서 과학연구원을 설립하여 교량설계이론 연구에 종사하고 있으며, 30년 이상 독자적인 지식재산권을 가진 전문 교량구조분석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걸림의 위험에서 벗어나 교량설계에 기술적 장애가 없도록 하였다. 중대한 공사에 의지하여, 중국의 교량은 이미 교량에서 벗어났다. 대국이 다리 강국으로 가는 것은 국제적으로 어떤 다리도 중국이 독자적으로 만들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황 옌칭(黃庆慶) 중철대교원 당서기가 땅바닥에 내던지며 말했다. 그 당시, 모두들 360미터의 경간을 설계하였다. 철도의 사장교는 의심이 많고, 오늘날 대교원이 설계한 상해 소통과 오봉산 장강대교는 중국의 천미터급 대경간 철도 교량의 효시로서 천미터급 공칠 교량을 "정상"으로 만들었다. 형주 이부 장강 공철대교, 작고 강한 상태 장강 공철대교, 저우산시 보우 먼 공공철도 다리 등 공공철도 겸용·다기능 '킬로미터급' 교량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신소재·신기술의 응용으로 다리를 놓다. 자중 '가벼워짐', 경간 '늘어짐', 하중 '증가', 내구성이 높고 관리가 용이하며, 이전에 다리를 건설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여겨졌던 지역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으며, 물과 다리를 건설하는 꿈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교량 측량 설계 분야의 선구자로서, 중철대교원은 끊임없이 기술 "금지 구역"을 돌파하고, 보유하였다. 산업 발전에 기여한 세계 다리 기록이 많이 있습니다. 일련의 영예와 과학창작 성적에 직면하여, 중.철교원은 주도적으로 기술을 생산력으로 전환하고 설계 우위를 충분히 발휘하며 상류 및 하류 기업과 과학 기술 협력을 수행하고 국내 교량 산업 체인 및 혁신 체인의 통합 발전을 공동으로 추진합니다. 교량강 산업을 예로 들면, 난징의 장강에서 왔다. 대교의 "경쟁강" 연구 개발을 시작으로, 대교원은 중대한 공사 수요를 주시하고, 철강 기업과 함께 중국의 7세대 교량 전용강의 연구개발 응용을 주도하여, 제품이 국제 선진 수준에 도달하여, 교량상의 전면적인 국산화와 기술력, 시장 효과의 쌍쌍 적인 향상을 실현하여, 시장을 확보하였다. 업계의 핵심 경쟁 우위. 초대 경 드릴링머신 대 톤 운반대 일체 선박, 1만 톤 쌀 타워크레인…. 교량 산업의 발전과 함께 교량 건설 장비 산업의 기술도 비약적으로 발전했으며 점점 더 많은 국제 및 국내 '최초'가 등장했습니다. 교량 업계의 미래를 내다본 황연경은 교량 스마트 건설과 녹색 건설이 의제에 오를 것이며 공장화 및 사전 생산 녹색 건설이 전통적인 건설을 대체하고 디지털 설계가 산업을 혁신하고 도면을 대체하여 교량 설계의 '시각화'를 실현하고 고품질 교량 건설을 돕습니다. 현재의 국가 발전 전략과 중대 사업을 겨냥하다 과정 수요, 중국철교원은 계속해서 교량 산업의 혁신과 업그레이드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교량 산업의 정점을 지속해서 등반하며 '교통 강국'에 '교량 힘'에 기여할 것입니다. 기업의 자질이 점차 완벽해진다. 종합적인 능력을 갖춘 디자인 컨설팅 그룹 만들기. 평담해협 지하철 양용대교. 시작은 다리 건설에서 시작되었고, 또 다리 건설에서 그치지 않았다. "중철대교원" 하면, 많은 사람이 인쇄한다. 마치 '교량 설계 기업' 같다. 실제로 교량 관련 감독 업무, 교량 운영 및 유지 관리, 교량 건강 모니터링 등은 업계의 절대 우위를 달성합니다. 실제로 기업들의 터널, 철도 공사는 철도 교통, 도시 계획 및 시정, 주택 건설 등의 설계도 산업의 선두에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좀 봅시다, 중철대교 원승입니다. 도로, 터널 설계 및 컨설팅 감독 거리는 400km를 초과하고 거의 20개 도시의 궤도 교통 건설에 참여하며 5,000개 이상의 각종 계획 및 설계 프로젝트를 완료했으며 누적 건축 설계 면적은 2억 제곱미터를 초과하여 수천 개의 교량 및 터널 건설 및 운영에 대한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오늘날 중철대교원은 교량 탐사가 되었다. 측량설계를 핵심으로 철도 공사, 시정공사, 도로공사, 터널 공사, 건축설계, 계획설계, 궤도교통설계, 자문 감독, 다리 터널 진단 치료 등 많은 업무를 통합한 종합적인 능력을 갖춘 설계자문 그룹이다. "14차 5개년 계획"에 들어서면, 중철대교원총괄이 된다. 신체 개발 전략은 '다리 위주, 다원화 병진'에서 '다리 위주, 다원화 경쟁 및 종합 개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그룹사 및 자회사 도시 계획 보유 A급, 엔지니어링 측량 A급, 엔지니어링 측량 종합 A급 등 여러 A급 자격을 준비합니다. 지난해엔 엔지니어링 종합자격 A를 획득해 국가 엔지니어링 최고 등급 기업 반열에 올랐다. 지금까지 기업의 연간 총생산액은 비중이다. 교량 사업이 50%에 도달했으며 '종합 개발'의 효과가 처음 나타났습니다. 국가 하이테크 기업으로서 "지력" 집중형' 기업, 중철대교원은 '기업번영, 직원 행복'이라는 기업 비전과 '사람 중심'을 견지하고 인재 발전을 중시하며 인재 양성과 과학기술 혁신을 중요한 평가 목표로 삼고 있다. 기업의 발전도 혁신적인 관리 체제를 떠날 수 없다. 메커니즘은 '과학개혁 시범 행동'과 '개혁 심화 3개년 행동'을 주선으로 하며, 중철대교원은 효율성 성장, 품질향상, 개혁혁신, 규범관리, 팀건설, 위험방지 방면에서 돌파, 혁신, 더욱더 역동적이다. 새로운 시대에 들어서면, 중철대교원은 계속된다. 과학기술 혁신을 엔진으로 하여 원천기술의 발원지와 산업 사슬의 리더가 되어 분진중인 조국에 선물을 하고 실제 행동으로 당의 20대 승리를 맞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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