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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력이 부족하고 과잉 행동을 하는 자녀가 있습니까?

    ADHD는 뇌의 주요 영역에서 화학 물질의 불균형으로 인해 발생하며, 그 결과 행동 억제가 손상되고, 체계적이고 구조화된 방식으로 사고할 수 없으며, 중요하지 않은 정보를 걸러내지 못하고, 감정을 조절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ADHD의 원인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한데, 지금까지 의학계에서는 주로 세 가지 요인에 기인하는 어린 아이들의 원인에 대해 명확하지 않았다.

     

    1. 생리적 요인

    뇌는 행동, 감정, 사고를 관장하는 중추이며, 일부 학자들은 ADHD가 뇌의 한 부분이 기능하지 못해서 발생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유전자 연구에 따르면 과잉 행동, 알코올 중독, 우울증 등을 가진 부모는 과잉 행동 자녀를 가질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2. 심리적 요인

    정서적 자극이 장기간 부족한 환경에서 아이들은 주의력 저하와 과잉 행동, 심리적 압박, 가족 불균형, 불안 등을 일으키기 쉬우며, 이는 종종 주의력 저하와 과잉 행동을 유발합니다.

     

    3. 환경 및 사회적 요인

    환경적 자극에 대한 통제가 잘 되지 않고 아이의 행동에 대한 부모의 행동이 잘 조절되지 않으면 아이의 과잉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ADHD에는 크게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임상적 양상으로 ADHD는 부주의형, 과잉행동형 및 충동성형, 복합형의 세 가지 하위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주의력 결핍형

    아이들은 종종 지루함을 느끼고, 쉽게 주의가 산만해지고, 시간 감각이 부족하고, 미루고, 모든 것을 잊어버립니다.

    2. 과잉 활동적이고 충동적인 유형

    아이들은 항상 움직이거나 중요하지 않은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과 같은 감각 자극을 지속적으로 추구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끊임없이 움직이고 말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구조화된 대화를 할 수 없습니다. 잦은 방해, 어려움 등, 급우들과의 대인 관계 및 대인 관계 충돌은 종종 신체적입니다.

    3. 혼합형

    여기에는 위의 두 가지 경우가 포함됩니다.



    3가지 하위 유형 외에도 어린이마다 발달 단계가 다르고 질병의 경과도 다릅니다. ADHD를 앓고 있는 일부 아동은 지속적인 주의력 장애를 겪는 반면, 다른 아동은 일정 기간 동안 특정 관심사에 집중할 수 있지만 장난감을 치우거나 숙제를 하는 것과 같이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과잉 행동과 충동성이 강한 아이들은 4~5세에 높은 활동성과 충동성의 징후가 더 뚜렷하게 나타나며, 7세에 초등학교에 입학한 후 최고조에 달합니다. 그러나 주로 부주의한 아이들은 행동을 방해하지 않기 때문에 초등학교에 들어갈 때까지 감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DHD는 6가지 주요 장애를 동반합니다

    ADHD를 앓고 있는 아동은 운동 협응력 저하, 비정상적인 감각 통합, 알레르기, 투렛병, 강박 장애, 불안 또는 우울증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의학 연구에 따르면 ADHD가 이러한 장애의 직접적인 원인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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