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건포도는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품으로 단맛이 비교적 높아 애프터눈 차 마시는 시간에 먹기에 매우 적합하며, 물론 단맛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건포도는 일반적으로 다른 음식과 함께 섭취하는데, 예를 들어 요구르트에 건포도를 약간 첨가하면 맛이 더 신선하고 단맛이 날 뿐만 아니라 영양도 풍부하며, 또한 많은 사람이 건포도를 물에 타서 마시기도 합니다. 그러나 일부 친구들은 건포도는 수분이 거의 없고 영양가가 높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건포도를 먹는 것이 신선한 포도를 먹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편집자는 이러한 생각이 과학성이 부족하고 많은 과일은 수분을 제거한 후 영양가가 높기 때문에 곶감, 무화과 등과 같이 건포도의 영양가를 알아야 합니다. 

    건포도의 영양가
    첫째, 건포도는 다양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건포도는 생포도에 비해 수분이 적은 것은 사실이지만 건포도는 비교적 단단하고 영양성분 함량이 생포도보다 적지 않은데 예를 들어 건포도는 비타민 B군, 비타민 C, 비타민 P가 풍부하고 다양한 미량원소, 특히 철분 함량이 매우 높으며 건포도에는 다양한 아미노산이 있기 때문에 평소에는 많은 미량원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건포도를 적당히 섭취하는 것은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되며 포괄적인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둘째, 용변을 보다
    우리가 모두 알다시피 생포되는 식이섬유 함량이 매우 풍부하고 건포도는 식이섬유 함량이 더 풍부합니다. 생포도로 만든 건포도는 껍질을 벗기지 않기 때문에 껍질과 함께 먹습니다. 껍질에 식이섬유 함량이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건포도는 식이섬유 함량이 매우 높으며, 평소에 건포도를 먹으면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여 변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일상에 필요한 에너지를 보충한다
    건포도를 먹어본 친구들은 건포도가 당분이 풍부하고 흡수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단맛이 더 높다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건포도는 물에 타서 마시는 게 더 좋아요. 많은 친구, 특히 일부 중년 및 노년층 친구들은 평소에 건포도를 물에 타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데, 편집자는 건포도를 물에 타서 마시는 방법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이렇게 하면 건포도의 단맛을 옅게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어떤 사람들은 단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영양을 보충하고 싶습니다. 둘째, 건포도를 물에 타서 마시면 갈증을 해소할 수 있고 이뇨 작용도 비교적 좋고 새콤달콤한 식감이 비교적 식욕을 돋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드셔보시는 걸 추천해 드리는데 물론 물에 타서 드시는 게 더 좋은지 정확한 답은 없고 그냥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지만 그냥 드시는 게 더 많은 분이 드시는 게 본연의 맛을 더 좋게 생각하시는 것 같아요.  그러나 건포도의 종류는 비교적 많고, 건포도마다 고유한 특성이 있기 때문에 편집자는 일반적으로 혼합된 맛의 건포도를 선택하고, 원하는 맛을 원할 때 어떤 품종을 선택하여 먹으며, 혼합하여 먹으면 많은 놀라움을 줄 수 있으니, 여러분이 시도해 보세요. 

    편집자는 신선한 포도를 먹는 것이 지겹다면 맛을 바꾸는 것이 좋다고 조언합니다. 건포도도 좋은 선택입니다.

     

    https://mbd.baidu.com/newspage/data/landingsuper?context=%7B%22nid%22%3A%22news_9751618620269486735%22%7D&n_type=1&p_from=3  출처바이두

    728x90
    반응형